현재 한국에 거주하는 중국인 Lay Lee는 유튜브 채널을 개설, 정상적인 유튜브인 것으로 보였으나, 초기에 올린 영상에서 한국을 비하하는 영상을 올려 한국인들의 비난을 받았다. Lay Lee 씨는, 이 식민지 같은 조그만한 나라에서 탈출해서 상하이나 베이징으로 가고싶다며 자신의 채널에 글을 남긴 사람에게 한국을 비하하는 댓글을 작성하고, 최근 F-21 이나 한국이 이룬 성과를 다루는 유튜브에 찾아가서 온갖 비하하는 말과 함께 한국을 비난하다가 그녀의 채널을 둘러 본 여러 유튜브 이용자들에게 덜미가 잡혔다. 게다가 한복을 따라한 듯한 옷을 입고있는 영상을 두고 Hanfu 라고 언급하며 중국의 옷인양 영상을 만들었다.

 역으로 한국인 이용자들의 맹비난을 받은 Lay Lee 는 무분별하게 영상을 올려 한국을 비하한 영상을 잘 볼 수 없게 아래쪽으로 밀어내고 현재 아무 일 없었다는 듯 유튜브 채널을 멀쩡하게 운영하고 있다. 

 

중국은 최근까지도 한국에 대한 문화강탈과 역사왜곡을 일삼고 있다. 일본보다는 못하다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고구려와 발해 영토를 억지로 중국영토로 편입해서 굳히고 있는 만큼 일본에 준하는 왜곡이라 할 수 있을 것이다. 게다가 매년 황사세례를 퍼붓고, 우한에서 코로나를 발병시켜 세계인들의 집단 죽음을 야기하여 대한민국은 물론 세계에서 동양인들을 '코로나' 의 별명으로 불리게 한 장본인이다. 

728x90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