특별한 계기로 인해 전국 도로의 사건사고들을 국내 각 방송사 및 소방서, 경찰서로 제보해 주시는 공익기자 송영훈 기자님(내외경제TV)의 채널을 공유합니다.

 전국 도로에서 발생하는 사고들을 해당 방송사 기자들보다 훨신 더 빠르게, 방송국에 전달 해 온 분이며, 방송사 기자들이 도대체 누군지 궁금해 한 결과, 최근 한 방송사에서 그분을 방문했습니다. 

 더 큰 사고가 일어날 수 있는 상황을 빠르게 알려 더 큰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, 사건사고를 국민들이 관심을 가지고, 알 수 있게 하는데 공을 세우고 계신 분이므로 공유하게 되었습니다. 그동안 사람들을 위해 제공되었던 제보들의 주인공이 누군지 알게 된 사람들은 '송영길 기자님 정말 감사합니다.' '기자님 덕분에 많은 사람들을 살렸습니다.' 라며 수 많은 사람이 감사 인사를 전했고, '기자님 덕분에 제 목숨도 살게 됐습니다.' '기자님이 아니었으면 제 아이가 위험할 뻔 했는데 다행히 치료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.' 등의 직접적으로 도움을 받은 사례자도 나타났습니다. 

https://www.youtube.com/user/semigallery/videos

 

내외경제TV 송영훈 기자

현직 : 내외경제TV 사회부장 주요경력 : 뉴스헤드라인TV 특집취재국장 뉴스데스크 기동취재팀장 소방방재청 온라인디딤돌 기자 대전소방본부 현장촬영요원

www.youtube.com

 

728x90

+ Recent posts